'11 터키여행 - 카파도키아 (로즈밸리투어)

January 19, 2017



진정한 여행이란 새로운 풍경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눈을 가지는데 있다.

-  마르쉘 푸르스트 


#로즈밸리투어 

카파도키아 여행중 여러가지 투어를 만날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로즈밸리투어.
분홍빛 암석이 마치 암석과 같아 로즈밸리라 불립니다. 

저는 괴레메 야외박물관을 다녀온후 휴식 가진뒤, 로즈투어를 갔습니다. 




투어그룹은 소수였습니다.  저까지 합해서 4명이였고 가이드 한명과 함께 갑니다.
저는 한국인언니 그리고 외국인 노부부와 함께했습니다 : )




 로즈투어는 가벼운 트레킹을 한다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투어를 하며 주변에 펼쳐진 기괴암석을 보면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트레킹만 하는게 아니라 중간 중간 집이나 교회를 들러 관광을 합니다. 



위에 사진에 사각형안 위쪽에 작은 구멍들 보이시나요? 
저게 새들을 위한 새집이라고 하네요. 



우리 가이드 청년 ㅎㅎ 투어를 서두르지도 않고, 한명한명 잘 챙겨주며 
장소에 대한 설명을 잘 해줍니다. 


 위 사진중 제가 올라갈려고 하는 사진 보이시나요? ㅎㅎ
투어중 집 하나를 들어갔는데,  위층에 방이 있고 저렇게 올라 갔다고 하네요.
제가 올라갈려고 시도를 했는데, 생각보다 쉽진 않더군요.. ㅎㅎ










투어중간 호스투어를 하는 다른투어그룹을 보게 됩니다.
말을 좋아하는 저에겐 부러움이..  :0









사진을 못찍는 저도 멋진사진들을 자연스럽게 많이 찍었네요.
사진이 너무 많아 어떤 사진들을 올려야할지 고민좀 했습니다 ㅎㅎ 
투어 중간에 티타임을 가지며 잠시 쉬다 석양때를 맞춰 다시 걸음을 시작합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저 기괴암석 위에서 작은 결혼식을 올리고 있었어요.
덕분에 전통적인 음악과 함께 멋진 석양을 감상했네요. 




우리 투어그룹 ㅎㅎ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