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케이크가루 없이 핫케이크 만들기!

April 01, 2017


저는 개인적으로 핫케익을 참 좋아라합니다. :)
한국에 있을때는 핫케익가루를 사서 종종 해먹고는 했습니다. 
몇일전부터 계속 먹고싶었는데, 냉장고에 다른음식들이 있어 못먹다 드디어 해먹네요 :)
한국마트가면 핫케익가루를 쉽게 구할수 있지만, 시티까지 가야한다는 단점과 집에서도 쉽게 만들수있어 직접 만들어 봤습니다. 

재료는
Self Raising 1Cup, 설탕 2tsp, 우유1Cup, 계란 1개, 버터30g. 
버터는 전자렌지에 돌려 녹여주세요.
그리고 같이 먹을 메이플시럽이나 꿀등 원하는 사이드. 

양은 2~3인분 정도 됩니다
참고로 Self Raising 은 베이킹 파우더가 이미들어간 밀가루 입니다. 
Self Raising으로 베이킹을 하면 혼자 부풀어 오르는 아이인데 한국에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
한국에서는 베이킹을 안하다보니. 😅

볼에 재료를 다 넣고 쉐킥쉐킥! :)
그리고 약불에 구워줍니당~ 고럼 맛잇는 핫케익 완성!  


저는 핫케익에 메이플시럽과 아이싱슈가를 뿌렸어요.
냐미냐미 맛잇옹 😍
사먹는 가루는 먹으면 입안이 뭔가 텁텁한맛이 있었는데 집에서 해먹으니 깔끔한게 괜찮네요.




1 comment:

  1. 핫케이크가루 없이 핫케이크 만들기! - Olivia.J >>>>> Download Now

    >>>>> Download Full

    핫케이크가루 없이 핫케이크 만들기! - Olivia.J >>>>> Download LINK

    >>>>> Download Now

    핫케이크가루 없이 핫케이크 만들기! - Olivia.J >>>>> Download Full

    >>>>> Download LINK

    ReplyDelete

Powered by Blogger.